본문 바로가기
일상/캠핑

오아PTC히터W500 개봉기

by 솜씨제이 2017. 11. 3.

제너스 온풍기 800W짜리가 있지만 대부분의 캠핑장에서는 사용 전력 제한 때문에 거의 1단 밖에 못 쓰는데 그에 비해 크기가 너무 커서 작은 온풍기를 하나 사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차에 11번가에 오아PTC히터W500이 50% 할인으로 저렴하게 나와서 구매했어요.

할인가 7450원에 OK캐쉬백 사용해서 6400원 결제했습니다.

박스는 골판지박스로 되어 있네요. 심플해서 마음에 듭니다.

박스 안에는 히터 본체와 간단한 설명서만 들어 있습니다.

작고 귀여운 모습입니다. 블랙 색상을 사고 싶었지만 품절이라 레드를 샀는데 레드도 괜찮네요. 아들이 보고 스피커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뒷면에는 PC용 냉각팬처럼 생긴 팬이 달려 있고 전원 케이블과 전원 스위치가 보입니다.

아래에는 넘어지면 전원이 꺼지도록 되어 있는 팁오버 스위치가 달려 있네요.

잠깐 테스트해보니 금방 따뜻한 바람이 나오고 넘어지면 잘 꺼집니다.

사용 전력이 500W라서 캠핑 가서 이너 안에 쓰기에 딱 적당한 사이즈, 성능이네요.

가격 대비 만족스럽습니다.

댓글